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기회 창출 팁

알천어쌔신 2020. 5. 31. 05:17


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기회 창출 팁



경쟁 세계에서 새로운 고객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소유자가 되십니까? 아니면 당신의 사업이 꽤 오래되었지만, 최근에는 더디게 되었다.


두 경우 모두 리드 생성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현재의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현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최상의 팁을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안을 보고 그것을 연구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안과 내용을 이 주기에 맞출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구매하기로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 후기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에 대한 지원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관련성이 있고 만족하는 고객의 증명 및 추천서를 보여주는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는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된 리드는 순익에 좋지 않다.


단서가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전화기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잠재적인 새로운 시장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든, 정확히 무엇을 판매하는지 찾는 사람들이 있으니, 어서 가서 시도해 보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니까? 비즈니스에 매우 특정한 최소 개수의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을 시험해 보고, 필요한 모든 변화를 시도하면, 여러분은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곧 알게 될 것이다.




현지 리드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주들의 주머니들이다.


당신은 누가 당신이 단서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호의에 보답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사업을 위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과 대화를 해야 한다.


친절하게 구는 것은 해로울 수 없으며,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이 필요할 때 누군가에게 언제 필요한지 결코 알 수 없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달력기를 사용하다.


가능한 리드가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려는 여러분의 노력과 일정 상충을 일으킬 경우 리드가 지연되기도 한다.


일정표에 근거할 때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게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소비하는 것을 멈추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사업 블로그를 할 때, 반드시 사람들이 가입자가 되도록 장려하라.


구독 신청은 독자 및 잠재 고객이 정기적인 알림 메시지를 통해 컨텐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항상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단순한 리드 제너레이터 역할을 할 것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식으로 리드 생성에 유용하다.




비즈니스 성공은 일반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하지만, 고객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다행히도, 여기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할 수 있고, 이제 따라갈 좋은 팁이 생겼으니 사업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