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녹색 에너지의 안팎

알천어쌔신 2020. 5. 31. 05:15


녹색 에너지의 안팎



태양열에서 바람, 물 등 다양한 종류의 녹색 에너지가 있어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집안에서 에너지 사용으로 친환경적인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에너지를 현명하게 소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읽어보아라.




사용하는 전기만 줄이면 에너지 소비를 많이 줄일 수 있다.


특정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시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모든 전등과 텔레비전을 끄십시오.


이 간단한 팁은 돈을 절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물을 데우기 위해 태양열 온수기를 얻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지역에서 추운 날씨가 결코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집으로 물을 보내기 전에 태양열 히터를 통해 물을 순환시키는 시스템을 생각해보라.


온수 사용량이 과도하거나 날씨가 흐릴 경우 일반 온수기를 두는 것이 여전히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뜨거운 물의 비용을 줄이고 싶다면,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라.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는 온수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선택할 수 있는 직접 및 간접 순환 옵션이 있다.


겨울 동안 파이프를 냉동 보관하는 사람들에게는 간접 시스템이 최선의 선택이다.




집 안의 공기 흐름은 창문과 문을 덮쳤을 때 더 잘 조절된다.


문과 창문을 적절히 관리하면 외기에서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를 줄일 수 있다.


스톰 윈도우와 문을 갖춘 주택은 최대 45%의 에너지 효율을 올릴 수 있다.




탱크 없는 유형의 온수기와 교체하십시오.


탱크가 없는 난방기는 여전히 전기나 가스를 필요로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물을 가열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물탱크 히터가 하는 것이다.


온수 온수 온수 또는 수도꼭지 한 개만 제공하는 모델이 있다.




에너지를 소비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신 노트북으로 전환하십시오.


특히 데스크톱이 인터넷이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는 경우 랩톱은 데스크톱보다 전기를 약 75% 적게 사용한다.


게다가, 랩탑 컴퓨터는 휴대가 가능하며 집안 어디에서나 사용된다.




만약 여러분이 더 친환경적이 되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에너지 사용량을 매달 그리고 매년 계속 추적해야 한다.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의식함으로써 소비하는 에너지의 양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의식적으로 전기나 물 사용을 줄이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또한 가전제품이나 사용하지 않는 전등을 끄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바이오 연료를 사용하여 집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바이오 연료는 식물성 또는 동물성 지방, 나무와 기름으로 구성된다.


프로판 용해로가 있는 경우, 때때로 정비사가 다른 연료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이것은 약 20-99%의 바이오디젤일 것이다.


이것은 중대한 변화이므로, 스스로 변화를 시도하기 전에 전문가와 교체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일과 학교 활동을 위한 카풀은 연료 사용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녀가 있다면 당신의 이웃에 있는 다른 부모들과 카풀을 조직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가족과 가까운 곳에 있다면, 당신의 식료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것에 동의하고 매주 누가 운전하는지에 대해 교대하라.




지금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은 지구와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미래를 의미한다.


이 글에서 보듯이 녹색으로 가는 것이 반드시 어렵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집을 보다 푸르고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