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봄으로써 불안감 해소

알천어쌔신 2020. 5. 31. 05:18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봄으로써 불안감 해소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미친 세상에서 어떤 사람들은 정말로 스트레스를 받고, 그것은 불안감을 낳는다.


스트레스를 더 쉽게 다루는 법을 배우도록 돕는 대처 기술을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아래 기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제안을 제공한다.




하나의 큰 산이 아니라 이슈별로 매일 스트레스를 지켜보도록 하라.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불안 수준도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


배워야 할 중요한 기술 중 하나는 위임이다.


매일 조금씩 자신을 위해 시간을 따로 두는 것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하루하루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아미노산을 검사해보면, 아미노산은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치료법이 될 수 있다.


비타민이나 영양소 결핍은 세로토닌 생산을 감소시킬 수 있다.


무드 큐어라고 불리는 것을 포함한 많은 좋은 책들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영양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는 치료 계획에 대해 이야기한다.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요하지만 불안감이 수반될 때는 더욱 비판적이다.


건강한 식단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타민과 영양분을 포함한다.




일정하고 바쁜 일정을 갖는 것도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


당신은 앉아서 있으면 불안감에 더 민감하다.


바닥을 진공청소하거나 설거지를 하는 등 간단한 작업이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주는 감정을 만들어내는 사건들과 상황들의 상세한 목록을 적어라.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목록을 나누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로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항상 부정적인 친구가 있다면, 가능한 한 그들을 피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사람들을 다룰 수 없다면, 그것들을 다루는 법을 배울 때까지 그들을 피하라.




불안이 문제라면 시간을 좀 가져라.


불안과 스트레스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당신이 너무 열심히 일하고 휴식을 취할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했을 때 입니다.


하루 중 한 시간을 소파에 누워서 TV를 보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책을 읽는데만 쓰세요.




불안감에 시달리면 규칙적인 운동이 필수다.


운동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는 곧 불안의 증상을 감소시킨다.


하루에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함으로써 심장 박동을 활발하게 하라.




각 불안의 방아쇠에 이름을 붙여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들의 영향을 이해하고 그들의 출현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끊임없이 웃도록 노력하라.


웃음은 매일의 경박함과 재미를 주입하여 불안을 줄여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코미디 영화를 찍거나, 유쾌한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러분을 웃고 웃게 만드는 어떤 활동도 불안감을 줄이는 데 아주 좋다.




불안감이 많으면 불안감을 느끼게 하는 것을 멀리하라.


비록 이것이 간단해 보이지만, 사람들은 사회적 압박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 곁에 있는 것을 견딜 수 있다.


당신이 편하지 않은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더 많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뜨거운 차는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맹세하는 것이다.


의학적인 조언은 항상 차와 같은 것에 우선되어야 한다.


시간이 지나도 불안감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의료전문가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현명하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사지는 정말 도움이 될 거야.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고 다른 것들을 생각할 수 있도록 해주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마사지도 불안의 증상 중 하나인 비좁은 근육에 도움이 된다.




신용카드 결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근심을 줄일 수 있다.


연체료를 내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키고 불안감을 확대시킬 수 있다.


청구서가 적시에 지불되고 일주일 내내 편안할 수 있도록 주의하십시오.




이 기사를 읽은 후에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오늘날 빠른 삶의 속도는 많은 사람들을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느끼게 할 수 있다.


그러니,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기 위해, 여러분이 걱정 없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사의 조언을 포함시키세요!